[Biz 톡톡]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 더블역세권 입지 주목
[Biz 톡톡]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 더블역세권 입지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선 죽전역·신분당선 수지구청역 인접강남·서울 도심 접근성 뛰어나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최근 서울 일부 아파트 전셋값이 매매가의 90%를 넘기는 등 치솟는 서울시 전셋값으로 인해 전세대란이 이어지면서 이 참에 내 집을 마련하려는 실수요자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업무지구가 밀집된 강남 접근성이 좋고 생활권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인근 지역의 분양 물량에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아파트를 고를 때 직주근접성을 우선 고려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강남권역은 비즈니스 밀집도가 높고 유동인구가 많아 수요자들이 강남 접근성을 많이 살피게 된다"며 "높은 가격으로 강남권 진입이 부담스럽다면 강남권으로 접근성이 뛰어난 인근지역을 중심으로 분양 물량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는 채광·통풍을 고려한 남향위주의 주동계획, 세대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배치 및 충분한 이격거리 확보, 세대 환기 시스템, 지하주차장 내 비상호출시스템,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음림과 방음터널을 설치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분당선 죽전역과 신분당선 수지구청역(2016년 2월 개통예정)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갖춘 위치에 있어 강남과 서울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판교역까지 4정거장 10분대, 강남역까지 8정거장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서울역, 광화문 등으로 가는 광역좌석버스도 많아 강남이나 서울 도심으로 빠르게 도달이 가능해 판교 및 강남지역의 직장인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경부고속도로 판교IC, 서울 외곽순환도로, 신갈 IC, 동수원IC, 43번 국도 등이 있어 교통접근성이 아주 양호하다.

▲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는 분당선 죽전역과 신분당선 수지구청역(2016년 2월 개통예정)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갖춘 위치에 있다.

입지여건도 탁월하다. 단지 인근에 죽전과 수지의 경계지점 풍덕천 사거리가 위치해 행정구역상 속한 죽전지구와 용인 수지의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더블생활권 입지다.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분당서울대병원, 보정동 카페거리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이 있고 수지구청, 수지소방서, 지역난방공사 등의 시설과도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수지고, 풍덕고가 인접하고, 신월초·풍천초·문정중도 단지와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반경 2km 내에는 보정초·독정초·정평중·용인외고·BHCS국제학교·단국대학교 등도 있다. 더불어 도보권내에 우수한 학원가도 있어 자녀 교육환경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게다가 단지 부근에는 분당과 이어진 탄천길이 있어 주거 쾌적성이 높고 운동과 여가생활도 가능해 주민건강과 생활환경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관계자는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발코니확장비 1130만원 무상공급,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 및 신분당선 개통을 앞두고 인근지역 전세가 및 거래가가 폭등함에 따라, 내 집 마련 수요층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266-3666)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