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마석가구단지 노송가구, 고객감사 특별할인
[Biz 톡톡] 마석가구단지 노송가구, 고객감사 특별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총 1487m²의 초대형규모를 자랑하는 노송가구는 다양한 스타일의 수많은 원목가구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100% 원목가구를 진열 판매하고 있는 마석가구단지내 노송가구는 원목가구 할인매장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공단으로 알려진 마석가구단지 내 노송가구에서 특별할인전에 들어간다. 특히 이번 노송가구의 특별할인전은 원목가구 전 품목을 최대 45~25%의 반값에 가까운 할인율을 선보여 주목할 만하다.

신혼가구의 경우 다양한 품목을 대량으로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과 선택의 폭이 넓은 대형가구단지를 선호하며, 인근 또는 수도권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마석가구단지에서 17년 이상 장기적으로 매장을 운영해 오며 마석가구단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노송가구는 매장 근처에 원목가공공장을 직접 운영해 100% 원목으로 가구를 제작한다. 오크마운틴가구, 우리꼴 자연가구, 베누스 소파, 유토피아 소파 등의 다양한 원목가구를 매년 트렌드에 맞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판매해 그간 수많은 고객들을 만족시켜왔으며 국내 고급 원목가구 브랜드 3가지를 동시 취급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원목침대와 소파는 남이섬에 있는 호텔에 매년 납품하고 있으며 천연원목을 사용해 친환경 원목가구를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못을 사용하지 않고 원목끼리 짜 맞추는 제작공법으로 견고한 이음새와 시간이 흘러도 색상변화가 없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멋이 살아나기 때문에 연령대를 불구하고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북유럽풍의 가구를 찾던 고객은 마석가구단지 노송가구를 방문해 내츄럴한 느낌의 다양한 가구를 기분좋게 구매할 수 있었다고 한다.

총 1487m²의 초대형규모를 자랑하는 노송가구는 규모만큼 다양한 스타일의 수많은 원목가구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혼가구, 침대, 책상, 식탁 등의 생활밀접 가구부터 고급가구까지 품목이 다양해서 자신의 취향이나 인테리어 컨셉에 맞게 모든 가구를 한번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의 방문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는 노송가구가 일찌감치 마석가구단지의 필수 방문코스가 된지 오래다.

노송가구의 특별할인전은 네이버 및 다음 포털 사이트에서 로첸(www.rochen.co.kr)이라고 검색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31-594-4144)로 문의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