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서비스그룹,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모집
아프로서비스그룹,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아프로서비스그룹 재단법인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가 'OK저축은행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선발대상은 한국중고 골프연맹에 등록되고 대한골프협회에서 발행한 핸디캡 증명서 기준 '핸디 5'를 넘지 않은 여자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발은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와 박세리 선수가 직접 지원자의 경제적 상황과 꿈을 향한 열정을 기준으로 평가하며, 최종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인당 장학금 1000만원 및 추가 1000만원 한도 내 훈련비 지원을 합쳐 약 2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선발된 장학생들 간 자체 토너먼트를 진행해 우승자에게 'OK저축은행 박세리 INVITATIONAL' 출전권을 부여한다.

또한, 세리키즈로 선발된 모든 선수는 내달 2일부터 3일간 솔모로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OK저축은행 박세리 INVITATIONAL 골프 경기 마지막 날인 4일 장학증서를 받게 된다.

신청 마감 일자는 오는 21일이며,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 홈페이지에서 장학생 지원서 및 보호자 추천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하고, 구비서류(핸디캡 증명서, 소득금액 증명서 등)와 함께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 사무국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는 유소년 장학생뿐만 아니라 대학생 골프 장학생도 선발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한국대학골프대회 우승자 4명에게는 1인당 2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매년 개최되는 행복나눔 등록금 캠페인을 통해 골프 대학생들의 한 학기 등록금 전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