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추석 이벤트 'Fall in RED'
BC카드, 추석 이벤트 'Fall in RED'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BC카드는 추석 명절을 맞아 'Fall in RED'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BC카드는 추석 연휴 기간(9월 26~29일) CGV에서 티켓 2매 이상 구매 시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23일까지 BC카드를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및 모바일 간편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오는 25일 당첨자들은 휴대폰으로 추석 연휴 기간 사용 가능한 CGV 1+1 모바일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명절 증후군을 말끔히 씻어줄 힐링 이벤트도 준비했다. BC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1박 & 캠핑 인 더 시티 BBQ 2인 또는 웨스틴 조선 부산 1박 캠핑 & 그릴 2인(고객 선택 가능, 50명),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 3만원권(100명)을 제공한다.

BC카드 고객 대상 에버랜드 핼러윈 & 호러 나이츠 축제 초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달 한 달간 BC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고객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60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1인 2매, 총 1200명)한다. 당첨 고객은 내달 9일부터 11월 1일 기간 중 공휴일 및 주말 에버랜드 현장에서 티켓(자유이용권) 수령 후 입장할 수 있다.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고객을 위한 BC카드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나홀로 알차게 추석을 보내는 나만의 방법'을 BC카드 페이스북 게시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레드박스를 증정한다.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BC카드 페이스북에서는 '추석엔 상남자,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BC카드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요리하는 남자, 친구, 가족 등의 인증샷 사진이나 포스팅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글램핑 초대권(1명) △백스칼리버(일명 백종원 중식칼, 3명) △수련용 독일 칼세트(10명) △피자 모바일 쿠폰(3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대형 할인점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마트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행사 물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이나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GS수퍼마켓에서는 BC카드로 명절 대표 제수용품 및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10~25%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BC카드는 지출이 늘어나는 추석 시즌 고객들의 명절 준비를 위해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무이자 할부 혜택은 이달 한 달 내내 모든 가맹점에서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