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위메이크뷰티 랭킹쇼' 개최
위메프, '위메이크뷰티 랭킹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메프의 위메이크뷰티가 내달 12일 '뷰티 랭킹쇼'를 개최한다. (사진=위메프)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전개하는 위메이크뷰티가 '뷰티 랭킹쇼'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위메이크뷰티는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 4000여개의 체험 후기를 바탕으로 랭킹을 제공하는 뷰티 랭킹 전문 사이트다.

위메프는 올해 상반기 화장품 리뷰 100만건 돌파 기념으로 파워블로거와 뷰티체험단 100명을 초청해 뷰티 랭킹쇼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내달 12일 서울 삼성동 소재의 위메프 사옥 1층에서 진행된다.

행사에는 2015년 가을·겨울(F/W) 트렌드 메이크업쇼와 뷰티클래스, 헤어쇼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참여자에게는 각 부문별 1위로 선정된 브랜드 제품으로 이뤄진 뷰티키트를 전원 제공한다.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에 참가하는 각 부문별 뷰티 랭킹 1위 브랜드는 로레알 파리, 메이블린, 실크테라피가 1차 라인업에 선정되었으며, 2차 라인업은 9월 초 위메이크뷰티 사이트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감부미 위메이크뷰티 팀장은 "그동안 위메이크뷰티를 통해 100만 건이 넘는 화장품 리뷰를 작성해준 소비자들과 참여 브랜드사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주는 게 뷰티 랭킹쇼의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뷰티랭킹쇼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