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전국 라이더 채용의 날' 행사 개최
맥도날드, '전국 라이더 채용의 날'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맥도날드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맥도날드는 오는 20일 '전국 라이더 채용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성별, 나이 등에 차별 없이 여성, 시니어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배달 직원인 라이더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맥도날드의 배달 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국 270여 개 맥도날드 매장에 방문하면 맥도날드 라이더 직무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함께 실제 근무 환경을 살펴볼 수 있는 매장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당일 현장 채용에도 응시할 수 있다.

맥도날드는 이날 행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600여 명의 라이더를 모집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맥도날드는 라이더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배달 구역을 설정하고 악천후 시에는 배달 서비스를 중단하며 보호장비 착용을 엄격히 강조하는 등 철저한 안전 중심 문화도 실천하고 있다.

정승혜 맥도날드 인사팀 부사장은 "맥도날드는 철저한 안전 중심 문화를 바탕으로 라이더들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라이더들에게도 성별과 나이 등에 차별 없는 열린 채용과 무한한 성장의 기회가 있는 만큼 열정 있는 라이더 지원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