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리마인드 휴가 이벤트 '힘을 내요! 슈퍼 팔월'
탐앤탐스, 리마인드 휴가 이벤트 '힘을 내요! 슈퍼 팔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탐앤탐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탐앤탐스는 오는 30일까지 19일간 리마인드 휴가 이벤트 '힘을 내요! 슈퍼 팔월~'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 간 피서지에서 탐앤탐스와 함께했던 재미있고 특별한 사연들을 사진과 함께 엮어 탐스놀이터 카페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리솜스파캐슬 1박2일 패키지권이 제공된다. 패키지권에는 27평 호텔형 숙박과 스파, 조식 4인권이 포함된다. 이어 2등 5명에게는 사우나와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리솜스파 이용권 2매를 제공하며 3등 10명은 크리니크 수분크림, 4등 20명에게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선물한다.

늦여름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탐앤탐스 방문을 추천한다. 오는 28일까지 탐앤탐스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소지하고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 방문하면 최대 5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수증 할인은 오는 31일까지 받을 수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꿀맛과도 같은 여름휴가의 후유증이 남아있는 사람들을 위해 '힘을 내요! 슈퍼 팔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지난 여름 휴가의 추억도 되새기고, 또 한 번 재충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9월 1일 탐스놀이터 카페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