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면소, 부산 센텀시티 홈플러스점 15일 오픈
CJ푸드빌 제면소, 부산 센텀시티 홈플러스점 15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J푸드빌은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부산 지역에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비수도권으로는 첫 매장으로 회사 측은 매장 확장에 대한 고객 요구가 높아 제일제면소 센텀시티 홈플러스점 오픈을 계기로 신규 입지를 적극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15일 오픈하는 '제일제면소 센텀시티 홈플러스점'은 제일제면소의 13번째 매장으로 총 86석 규모다. 비빔, 잔치, 쟁반, 동치미 등 다양한 면 요리가 주를 이루며 튀김, 수제 주먹밥, 주류와 잘 어울리는 전골류 등 일품요리도 맛깔스럽게 선보인다.

특히 제면사가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칼국수면과 우동면은 24시간 이상 숙성한 반죽으로 면을 뽑아 대형 가마에 삶아내는 점이 특징이다.

16석 규모의 회전식 샤브샤브 코너도 갖췄다. 회전식 샤브샤브는 회전 푸드레일 위를 돌아가는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육수가 담긴 개인용 냄비에 각자 익혀먹는 메뉴다. 육류부터 신선한 해산물, 각종 채소와 버섯, 식사류까지 원하는 만큼, 원하는 종류만 골라 먹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제일제면소가 여의도, 퇴계로, 광화문 등에서 '줄 서 먹는 집'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음식의 맛과 함께 밀가루 포대가 쌓인 제면실, 대형 가마솥에 면을 삶는 생생한 현장 분위기 등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고객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향후 부산 외에도 대도시 주요상권 입지를 적극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일제면소는 센텀시티 홈플러스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2인 이상 식사 주문시 매콤순살닭튀김(작은접시)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제일제면소 센텀시티 홈플러스점 위치는 홈플러스 센텀시티 2층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