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개국 20주년 기념 '3일천하' 진행
GS샵, 개국 20주년 기념 '3일천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S샵이 개국 20주년을 맞아 '3일천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샵)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GS샵이 광복절 연휴기간 동안 '개국 20주년 고객감사 3일천하'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특집 방송은 14일부터 16일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TV홈쇼핑 상품의 누적 구매횟수가 3회이상, 총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GS샵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한 번이라도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GS샵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기준은 TV방송뿐만 아니라 모바일 GS샵과 인터넷쇼핑몰에서 '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포함된다. 단, 보험 및 여행 등 일부 상품은 사은행사에서 제외된다.

인기상품으로는 14일 오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여행가방 7종 세트'와 15일 밤 '소프트백 아나콘다백’, '코데즈컴바인 썸머데님 2종'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16일에는 '슈퍼베리 아로니아', '효종원 오미자원액 10병' 등 식품 방송도 준비됐다.

장규훈 GS샵 편성전략팀장은 "광복 70주년과 GS샵 개국 2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며 "미처 여름휴가 대비를 하지 못했거나 여름 관련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