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몰' 오픈 8주년 기념 행사 다채
동원F&B, '동원몰' 오픈 8주년 기념 행사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동원F&B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동원F&B는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이 오픈 8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동원몰은 '88열차만큼이나 짜릿한 8가지 재미' 행사를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방문한 고객에게 응모 즉시 100% 당첨되는 슬롯머신 이벤트 '행운의 매표소'를 통해 쇼핑지원금을 최대 8000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특가행사와 기획전 등도 벌인다. 특가행사로는 동원F&B 대표 제품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990원에 1000개 한정 판매하는 '990원 특가전'과 하루동안 8종의 상품을 1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DAY BUY DAY 특가전'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간식거리, 캠핑음식 및 용품, 물놀이용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카테고리 기획전도 진행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NS에 이번 행사를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빙수 쿠폰을 증정하며 동원몰 판매 상품으로 만든 집밥 레시피를 공유한 참가자 전원에게 레시피 1건당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8년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며 "동원몰은 앞으로도 신규 서비스 개발과 모바일 부문 투자 등을 통해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7년 8월 오픈한 동원몰은 이후 매해 성장을 거듭해 현재 일일 방문자수 2만명, 회원수 55만 명, 연매출 200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의 역직구족을 겨냥한 '동원몰 차이나'를 오픈하는 등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한국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