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고객과의 약속 담은 '브랜드 송' 공개
CU, 고객과의 약속 담은 '브랜드 송'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기 여성듀오 제이레빗이 CU 리프레쉬 Song 음원공개 후 활짝 웃어보이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편의점 CU가 'CU 리프레쉬 Song'을 제작해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CU가 단순한 유통 채널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CU 리프레쉬 Song은 상큼한 목소리와 맑은 피아노 선율로 '아침부터 당신 생각 한가득! (Fresh) 당신이 문을 나설 때면 한가득! (Refrsh)'이라는 가사처럼 고객에게 '일상을 충전하고 리프레쉬를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있다.

여성 인디밴드인 '제이레빗(J Rabbit)'이 노래는 물론 편곡과 연주까지 맡았다.

CU 리프레쉬 Song은 전국 8700여 CU 매장 음악으로는 물론 임직원 및 가맹점주의 통화 연결음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음원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CU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련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CU 공식 블로그 등 SNS채널을 통해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도 공개된다.

민승배 BGF리테일 사업지원실장은 "일상에 지친 고객이 리프레쉬 할 수 있는 공간이 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브랜드 송을 통해 친근하게 표현했다"며 "전국 CU 매장은 물론 유튜브 등 SNS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