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SSG닷컴, 카시트 장착 캠페인
신세계 SSG닷컴, 카시트 장착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세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은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앞두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카시트 장착 캠페인'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SG닷컴에서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베이비 페어의 일환이다. 올해부터는 유아동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안전의식 고취'라는 사회공헌 요소도 포함했다는 설명이다.

SSG닷컴은 '쁘레베베'라는 협력업체와 함께  100대의 카시트를 초록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해당 카시트는 고아원 등 여건이 어려워 카시트를 구매하기 힘든 단체에 전달된다.

가족단위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철이 되면 자연스레 교통사고 발생비율 또한 높아지는데 최근에는 사고 유형 중에서도 '측면충돌 교통사고'가 전체 사고의 4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어린 자녀의 경우 측면충돌 교통사고 발생 시 65% 이상이 머리와 목 부분으로 충격이 전달돼 치명적인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카시트는 이를 방어해 주고 안전에 큰 역할을 한다.

이번 행사는 SSG닷컴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참여형 행사로 펼친다.

16일 오전 9시까지 SSG닷컴 홈페이지 베이비페어-카시트 사랑의 기부행사에서 고객들이 '사랑의 연료 주입하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행사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사랑의 연료가 모아진다. 행사기간 중 총 1만 리터의 사랑의 연료가 모아지면 카시트 기부가 진행되는 방식이다.

이와 더불어 SSG닷컴은 오는 15일까지 본 행사인 베이비 페어를 통해 12개 브랜드의 카시트를 기존 판매가 대비 10~20% 정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약 50개 업체, 1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여해 카시트 뿐만 아니라 유모차, 내복, 장난감에서 로션, 기저귀까지 유/아동에 대한 모든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2주간의 행사기간 중 매일 아침 9시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5개 아이템씩 추가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도 진행한다.

신세계 SSG.COM 김예철 상무는 "올해 베이비페어 행사는 기존 상품 판매만을 위한 행사에서 벗어나 사회공헌까지 함께 진행하는 한 층 진화된 행사로 우리 아이들의 안전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카시트 장착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며 "베이비 페어 행사도 각 장르별 바이어가 엄선한 특가 상품을 지난 해보다 대폭 늘린 만큼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적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