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31일 '2015 신년 경매 특강'
지지옥션, 31일 '2015 신년 경매 특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지지옥션이 오는 31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경매는 저금리 시대의 승부수'라는 주제로 2015년 신년 경매 특강을 개최한다.

14일 지지옥션 관계자는 "이번 특강에서는 2015년 경매시장 전망과 함께 저금리 시대 주거형 경매 및 수익형 경매에 대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개하며 알짜 입찰물건도 소개한다"라고 설명했다.

첫 강연은 강은 지지자산운용 투자운용본부 팀장이 '2015 경매 성공 투자의 맥을 잡다'라는 주제로 올해 경매시장에 대한 전망을 한다. 또 경매 펀드 운용의 경험을 바탕으로 경매물건을 고르고 낙찰 받아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단계별 노하우도 소개한다.

이어 김재범 지지사이버스쿨 강사가 '주거형 경매, 2% 금리시대 20% 수익률로 맞서다'라는 주제로 저금리 시대 주거경매에 대한 유의점과 전략 등을 소개하며 특수물건 해결책 및 돈 되는 주거 추천물건 등을 소개한다.

끝으로 성선화 이데일리 재테크팀장이 '수익형 경매, 월세와 시세차익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라는 주제로 수익형 부동산의 종류별 경매 특징과 공략법을 공개하고 올해 유망한 수익형 경매 투자방법을 제시한다.

참가자 전원에서 지지옥션 전국 7일 무료이용권, 부동산경매 관련 서적 1권, 추천물건이 수록된 신년특강 교재 등을 제공하며 지지옥션 상품권 3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수강료는 사전 접수 및 결제시 3만원이며 홈페이지(www.ggi.co.kr)를 통해 사전등록·결제하면 된다.

□ 일시: 2015년 1월31일 오후 1시30분
□ 장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 대강당
□ 문의: 02-701-515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