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투썸, 양의 해 신년 이벤트
뚜레쥬르·투썸, 양의 해 신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가 2015 양의 해를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뚜레쥬르는 양을 형상화한 케이크를 신년 첫 번째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순~양 케이크'는 초코시트에 말랑말랑한 마시멜로로 양털 느낌을 표현한 귀여운 장식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순해라 2015'라는 타이틀로 순한 2015년이 되기를 염원하는 마음을 담은 이벤트도 벌인다. 지난해 힘들고 지쳐 까칠했던 친구나 지인을 뚜레쥬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USlesJOURS) 이벤트 피드에서 '@태그*' 해 "올해는 나에게 좀 순해라"라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빵속에 순꿀'과 '빵속에 순치즈' 제품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들이 응모한 결심에 대해 한해 동안 투썸이 써포터가 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 '새해 결심 성공 프로젝트'는 자신만의 새해 결심을 문자 메시지(1666-1551)나 투썸 홈페이지(www.twosome.co.kr)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하루에 한 잔씩 투썸에서 1년 간 무료 커피를 이용할 수 있는 투썸 365일 이용권과 마카롱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또 고객들이 응모한 새해 결심 중 추첨을 통해 2015년 한 해 동안 해당 고객이 새해 결심을 되새길 수 있도록 '리마인드 서비스'도 시행한다. 예를 들어 다이어트 결심을 한 고객에게는 "다이어트 잘 되고 있으신가요? 땀 흘려 운동하신 후에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 잔 어떠세요?"등의 메시지를 예고 없이 전송하는 방식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일상에 지쳐 있던 분들이 평온하고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순탄한 2015년 시작과 동행하는 뚜레쥬르·투썸 이벤트와 함께 기억에 남는 연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