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새해 첫날 선착순 15명 신년음료 증정
스타벅스, 새해 첫날 선착순 15명 신년음료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타벅스커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스타벅스커피는 오는 1일 신제품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와 '제주 호지 티 라떼'를 출시하고, 전국 720여 매장에서 선착순 15명에게 해당 음료 1잔씩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이같은 행사는 새해 아침을 함께 여는 고객들을 환영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4년째 진행돼 오고 있다.

무료 음료는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와 제주 호지 티 라떼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톨 사이즈로 제공된다.

올해에는 특히 증정 음료에 한해 을미년 청양의 해를 알리는 스티커가 붙은 슬리브도 준비됐다.

새해 첫 음료로 출시하는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는 에스프레소를 짧은 시간에 추출해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리스트레토 샷에 달콤한 연유와 곱게 스팀한 우유를 부어서 제공한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 5600원이다. 제주 호지 티 라떼는 제주산 유기농 호지 티에 우유가 어우러진 고소한 풍미의 음료로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 5900원이다.

스타벅스는 오는 1일부터 14일간 신년 프로모션 음료 행운 이벤트도 벌인다. 총 150명에게 스타벅스 카드 e-Gift 5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 방문이나 영수증에 안내되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회원 로그인 후 프로모션 음료 구매 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