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크리스마스 할인행사 '다채'
롯데百, 크리스마스 할인행사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다양한 상품행사를 벌인다고 23일 밝혔다. 아동, 유아를 위한 '러블리 크리스마스 상품전'도 진행된다.

우선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총 20개 점에서 롯데백화점에서 단독으로 디즈니 캐릭터 토탈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엘사 드레스 세트'를 5만2900원, '마블 기모 맨투맨'을 2만38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인기캐릭터인 라바, 뽀로로도 같이 선보인다. 라바 캐릭터 인형(50cm)을 3만6000원, 라바 젤리 시계를 9000원에 판매한다.

25일에는 본점, 잠실점, 청량리점을 포함한 12개 점에서 특별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25일 단 하루 동안 프렌치켓, 무냐무냐, MLB키즈 등 아동, 유아 매장에서 최대 60% 할인된 상품을 박스에 담아 판매하는 '러블리 박스' 이벤트를 벌인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단독으로 '러블리 라이프 넥타이 대전'을 진행한다. 웅가로, 다니엘에스떼, 페리엘리스 등 총 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율을 적용한다. 이번 행사 상품에는 롯데백화점 브랜드 슬로건인 러블리 라이프 로고를 담았으며 가격은 전 상품이 6만9000원이다.

본점에서는 9층 행사장에서 25일까지 '설렘 가득, 크리스마스 선물 특집전'을 열고 메트로시티, 루이까또즈 등 인기 브랜드의 스카프, 장갑 등 잡화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화장품 상품군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한정상품을 선보이고,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베네피트, 디올, 키엘, 랑콤, 비오템, 바비브라운 등은 브랜드별로 홀리데이 한정상품을 선보인다. SK-2, 랑콤, 숨, 아베다 등 총 12개 브랜드는 구매금액에 따라 샘플세트 및 마스크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아듀 2014 와인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와인 상품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한해 많은 고객들이 찾은 '랭고아베이 까베르네쇼비뇽', '아이센 리세르바 까베르네쇼비뇽' 등 인기와인을 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8일까지 주류 상품군 구매고객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5%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밖에도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는 23일부터 내년 1월18일까지 레프리카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레프리카'는 남성 키덜트 전문샵으로 다이캐스트 자동차, 바이크, 비행기, 피규어 등을 판매한다. 다이캐스트는 금형을 떠서 주물을 부어 만든 금속 제품으로 실제 차의 3D설계 도면을 토대로 정교하게 제작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다이캐스트 자동차 2만원~640만원, 비행기 2만원~35만원 등이다.

박상영 롯데백화점 아동스포츠MD팀장은 "크리스마스는 어린이, 연인, 가족을 위한 날인만큼 인기 캐릭터 인형들을 비롯해 선물로 주기 편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롯데백화점 슬로건인 '러블리 라이프'처럼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사랑스럽고 따듯한 연말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