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00만원 전달
GS25,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00만원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승민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장(왼쪽)과 이충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장이 산타복장을 입고 기부금 전달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GS25는 올해 빼빼로데이에 운영한 나눔상품 판매금액의 1%인 10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와 희망 선물을 전해 주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이날 서울시의 표창장도 수여 받았다.

서울시는 어려운 아동들에게 사랑과 용기를 심어주고, 더불어 사는 이웃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아동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했다는 설명이다.

GS25가 이 같은 나눔상품 기부를 지속 진행하는 이유는 고객들이 나눔상품 구매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부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의 기부 캠페인을 알려 나눔의 사회적 분위기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승민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 마케팅팀장은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나눔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나눔상품 판매를 지속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나눔 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