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산타의 산타' 캠페인 진행
GS샵, '산타의 산타'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S샵이 공개한 산타의 산타 영상. (사진=GS샵)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GS샵이 '산타의 산타' 캠페인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산타의 산타 캠페인은 태어나 처음으로 받았던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기억하고 반대로 부모님들께 산타가 돼 선물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GS샵은 지난 17일 유튜브를 통해 '산타의 산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크리스마스에 부모님께 선물을 한번도 하지 못했던 참가자를 사전에 섭외해 부모님께 선물을 드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파트 경비원, 황경미화원, 택시기사로 일하고 있는 부모님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제작된 영상은 총 3분정도로 GS샵 페이스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 GS샵 페이스북을 통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께 받은 잊을 수 없었던 크리스마스 선물'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케이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산타의 산타 기획전을 열어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추천한다. 기획전은 젊음·추억·마음·힐링으로 구성됐으며 부모님 세대에 맞춘 여행·공연·스파·건강식품 등이 준비됐다.

우재원 GS샵 상무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주는 것에만 익숙해져 있는 우리의 산타인 부모님들에게 작은 선물을 전달하고 받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