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웨딩플러스클럽' 출시
신한카드, '웨딩플러스클럽'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신한카드는  LG전자, 한샘, 듀오웨드, 한진관광과 함께 웨딩 관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플러스클럽'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웨딩플러스클럽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각 품목을 구입하기 위해 여러 브랜드를 돌아다니는 수고를 덜어주고 각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하나로 모은 서비스이다.

신한카드는 우선 웨딩플러스클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신용도에 따라 최대 2000만원의 특별한도를 부여한다. 이를 활용해 제휴 4개사에서 혼수나 웨딩 상품을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최소 20만원에서 최고 50만원까지 결혼축의금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웨딩플러스클럽 고객이 베스트샵에서 혼수 가전 구매 시 최대 무이자 5개월 할부, 최고 13% 할인, 제품별 최고 2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은 5%의 청구할인(5만원 限)과 제품별 최고 100만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특히 신한카드 혼수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경품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듀오웨드는 웨딩플러스클럽 고객이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등 웨딩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고 150만원을 할인해 준다. 이와는 별도로 부케, 식전 영상 등 20만원 상당의 특별혜택과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진관광은 허니문 상품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대한항공 이용 시 2000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웨딩 관련 상품이나 서비스의 우수성을 이미 인정 받고 있는 5개 회사가 예비부부들에게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웨딩플러스클럽을 론칭하게 됐다"며 "결혼 준비에 꼭 필요한 품목들을 편리하게 구입하는 것은 물론 여러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알뜰한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