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실시
한국썬,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가 자바 기술 전파 및 국내 자바 기술 발전을 위해 '한국썬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은 자바의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썬이 개발자들에게 최신 자바 기술 전파하기 위해 실시 되는 것이다.
 
썬은 정기적인 컨퍼런스와 세미나를 통해 세계적인 자바 전문가와 국내 개발자간 만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자바 개발자 및 솔라리스 개발자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교육시 필요한 관련 제품 및 업데이트, 프로그래밍 조언 등은 썬이 제공할 방침이다.
 
한국썬은 첫 프로그램으로 스트러츠의 창시자, 크레그 맥클라한과 개발자간 포커스 그룹 세미나를 가질 예정이다.
 
크레그 맥클라한은 세미나를 통해 그가 개발한 오픈소스 프레임워크인 스트러츠와 자바서버 페이시스와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툴인 '자바 스튜디오 크리에이터 2'를 소개할 예정이다.
.
 
한국썬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자바 기술 향상은 물론, 자바 기반의 개발툴 사용자를 더욱 증대 시킴으로써 썬 소프트웨어의 저변 확대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아울러 장기적 관점에서 한국썬의 인지도 상승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있다.
 
한국썬의 유원식 사장은 "한국썬은 JCO 지원 등을 통해 국내 자바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라며 " 한국썬은 다양하게 구성된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7만여 개발자를 지원하고 자바 기술을 한층 강화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