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설맞이 ‘씨티카드 행복가득’ 이벤트
씨티카드, 설맞이 ‘씨티카드 행복가득’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만 명 가족, 연인 고객에게 콘서트 관람 기회 제공
한국씨티은행(은행장 河永求, www.citibank.co.kr)은 19일 새해를 맞아 씨티카드 및 한미카드 고객에게 행복이 가득한 한해를 기원하며 '씨티카드 행복가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1만 명의 가족 및 연인 고객에게 음악과 공연, 매직쇼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본 행사는 씨티카드 및 한미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20만원 이상 카드 사용 고객들에게 이용 금액에 따라 콘서트 티켓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콘서트 티켓 신청 시에 '가족콘서트'와 '연인콘서트' 중 원하는 공연을 택일하여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2월 27일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가족콘서트'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총 4장의 표가 제공되며 오는 3월 11일 올림픽펜싱경기장에서 열리는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씨티카드 측은 최현우의 매직쇼와 김현철의 키즈팝 공연이 도깨비 스톰의 하이라이트 공연과 어우러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의 행복이 더욱 깊어지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당첨 고객 당 총 2장의 표가 제공되는 '연인콘서트'가족콘서트 다음 날인 3월 12일 같은 장소인 올림픽펜싱경기장에서 열리며, 피아니스트 이루마, 가수 유리상자, 이승환 등 연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뮤지션들의 공연으로 이뤄져 연인들에게 감미로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씨티카드는 이번 '씨티카드 행복가득'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이 사용한 카드 금액 중 일정액을 유니세프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어서, 고객들은 행복이 가득한 추억과 더불어 어린이 에이즈 환자를 돕는 유니세프 자선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국씨티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씨티카드는 이번 ‘씨티카드 행복가득’ 이벤트를 통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는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니세프 기부를 통해 행복을 나눌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