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오는 17일부터 설 선물세트 5종 한정 판매
랩 시리즈, 오는 17일부터 설 선물세트 5종 한정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랩시리즈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획 선물세트를 오는 1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랩시리즈가 이번에 선보이는 기획 세트는 △베스트셀러 세트 △3 머스트 해브 세트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 등 총 5가지다.

우선 베스트셀러 세트는 △워터로션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15 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0만8000원대로 선보인다.

3머스트 해브 세트는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 △워터 로션 △애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 등으로 구성된 14만3000원대의 세트다. 이 기획세트를 구매할 경우 여행용 키트 3종과 랩 시리즈 파우치도 함께 증정해 준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는 △맥스 엘에스 에이지 레스 훼이스 크림 △맥스 엘에스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 등으로 구성됐으며, 19만9000원대에 선보인다.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맥스 엘에스 여행용 키트 3종과 맥스 엘에스 파우치, 머니클립 등을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 아라미스 애프터 쉐이브 제품으로 구성된 '아라미스 클래식 세트'와 최근 론칭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제냐 우오모 애프터 쉐이브 밤 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