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6일까지 '설 대량구매 실속선물전'
NS홈쇼핑, 26일까지 '설 대량구매 실속선물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NS홈쇼핑이 최소 10개 이상 설 선물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분야별 담당 MD와 할인 상담이 가능한 '설 대량구매 실속선물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최근 설선물 대량구매로 인한 소비자들의 전화 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설날선물세트대전 페이지 내 품목별 상세페이지에서 '설 대량구매 실속선물전' 배너가 붙어있는 상품에 한해서만 할인상담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TV·쇼핑북 상품, 설 선물세트가 아닌 일반상품, 상업적 목적의 대량주문한 경우 제외)

상담은 전화와 이메일 상담이 가능하고, 상담 시에는 희망상품명과 상품코드, 주문수량, 희망가격, 배송완료일, 배송지를 작성해 전달해야 한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담당MD 연락처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하다.

설선물 실속 할인 외에도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NS홈쇼핑, NS몰, 쇼핑북 등 NS쇼핑 어디에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NS적립금도 선물로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5000원, 50만원 이상은 1만원, 100만원 이상은 2만원, 150만원 이상은 3만원, 200만원 이상은 최대 5만원이 적립된다. 적립금은 이벤트 행사기간 동안 신청 가능하며, 대상자는 2월 27일 홈페이지 게시판 및 해피콜을 통해 발표한다.

 

▲ 사진=NS홈쇼핑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