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위시 투어 프로그램 실시
KB국민카드, 위시 투어 프로그램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KB국민카드는 사회공헌성 여행소망 실현 프로그램인 '위시 투어(Wish Tour)'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본인의 참가를 위해 사연을 접수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여건 상 여행을 계획하기 어려운 주변의 이웃 또는 가족을 위한 추천 사연을 접수해 여행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신혼여행, 수학여행, 주부힐링 등 3개의 테마로 운영되며, 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천사연 등록 및 여행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수학여행을 주제로 하는 '위시 머니(Wish Money)'는 수학여행이 가고 싶은 분교 어린이들을 위한 추천 사연을 접수 받아 총 10개 초등학교의 110명을 선정해 오는 9월 10일부터 13일까지 3박4일간 서울, 제주도 지역에서 진행되는 여행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사연 접수 기간은 내달 22일까지다.
 
주부힐링을 목적으로 하는 '위시 힐링(Wish Healing)'은 가사와 육아에 지쳐 힐링이 필요한 주부를 위한 추천 사연을 오는 9월 5일까지 접수를 받아 총 20팀, 40명을 선정해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2박3일간 남해힐튼, 양양솔비치에서 진행되는 여행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신혼여행을 주제로 하는 '위시 허니문(Wish Honeymoon)'은 신혼여행을 가지 못한 어려운 환경의 부부를 위한 추천사연을 접수받아 총 20쌍을 선정해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3박4일간 제주도, 한려해상에서 진행되는 여행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