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가을맞이 웨딩박람회 개최
현대카드, 가을맞이 웨딩박람회 개최
  • 김성욱
  • 승인 2005.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는 올 가을 결혼 계획이 있는 회원들을 위해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를 통해 저렴하게 웨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가을맞이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쿠키웨딩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웨딩 박람회에는 가전, 가구, 신혼여행, 예물, 예단, 사진촬영, 드레스, 웨딩 컨설팅 업체 등 50여 업체가 참여하여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 박람회에 참여하는 전 업체에서는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LG전자 및 하이프라자, 가구 전문점 보루네오와 이즈마인은 3개월, 에넥스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이 외에 보루네오는 5%(특정품목), 전자랜드는 4%(9월부터)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박람회를 통해 드레스, 메이크업, 사진, 부케, 마사지로 구성된 웨딩 패키지를 구매하는 회원은 갤럭시 예물시계 남녀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웨딩 패키지는 2~6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또 이번 행사를 통해 신혼여행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여행가방, 수중 방수 카메라를 증정하고, 단수 여권을 무료로 발급해준다. 5대 면세점에서는 10~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홈페이지를 통해 박람회 참여만 해도 푸짐한 경품을 준다.

경품 이벤트는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는데, 1차 이벤트에서는 50만원 상당의 진주세트 상품권(10명), 50만원 상당의 드레스 상품권(10명), 40만원 상당의 신부 저고리 상품권(10명), 야외촬영 50% 할인권(10명)을 준다. 추첨일은 8월 25일이다. 11월 30일에 추첨하는 2차 이벤트에서는 태국 고품격 여행상품권(1쌍), 동남아 패키지 여행상품권(1쌍), 김치냉장고(1명)을 증정한다.

웨딩 박람회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현대카드 회원이면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