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혜진 "기성용과 상견례 한 적 없다"
배우 한혜진 "기성용과 상견례 한 적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유명 여배우 한혜진(32)이 28일 축구 국가대표 미드필더 기성용(24)과의 '6월 결혼설'에 대해 "상견례를 한 적이 결코 없다"는 입장을 직접 밝혔다.

한씨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을 통해 "저희는 상견례를 한 적이 결코 없다"며 "당연히 서로 깊이 고민하고 결정한 만남이기에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무언가를 논의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한 매체가 "이들이 상견례를 올렸으며 오는 6월 결혼한다"고 보도한 뒤 나온 것이어서 주목된다. 

한씨는 또 "제가 그 친구(기성용)를 만났던 시점에 대한 오해들도 진작 들어 알고 있었다"며 "저는 누구에게든 상처가 될 만한 선택을 한 적이 없다"고 일축했다. 또 지난해 12월 가수 나얼(34)과 결별한 사실이 알려진 것을 의식한 언급으로 풀이된다.

그는 그러면서도 "이별과 새로운 만남의 간극이 느끼기에 짧았다는 것은 사실"이라며 "그 부분에 있어서는 질타를 받아도 무방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그는 열애설을 미리 공개하지 못한 것과 관련해서는 "(기성용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이모저모로 피해를 주는 것 같아 며칠 동안 인정하지 못한 점은 정말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기성용의) 출국 전 말씀드리려고 서로 마음 먹었고, 계획했다. 이해해달라"고 설명했다.

이들은 최근 기성용의 축구화에 새겨진 'HY.SY 24'이 공개되며 "교제 중이 아니냐"는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한씨의 소속사는 "이들이 지난 1월부터 2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인정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