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7일 개장 전 주요공시
3월 27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최재연기자] 3월26일 장 마감 후부터 27일 개장 전까지의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동양물산은 농기계판매회사인 TYM-USA를 종속회사로 편입한다고 공시했다.

LS는 자회사 LS전선이 계열사 Superior Essex의 채무 614억여원을 보증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CJ는 물적분할로 인해 신설된 물류부문 투자 및 관리사업업체 케이엑스홀딩스를 자회사로 편입했다고 공시했다. 또 CJ GLS를 자회사에서 탈퇴시켰다고 공시했다.

알앤엘바이오는 300억 규모의 주주배정 후 실권주 제3자배정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동양은 649억원 규모의 태안화력 9,10호기 옥내저탄장 건설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했다.

효성은 채권 회수·경영권 확보를 위해 계열사 두미종합개발에 대해 400억원을 출자했다고 공시했다.

평화홀딩스는 자회사인 평화오일씰공업이 계열사인 피엔디티의 채무 56억여원에 대한 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금호산업는 오류어울림 유한회사(SPC)의 채무 77억원에 대한 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우진은 계측제어기기 제조·판매·계장공사업체 한국지노를 종속회사로 편입한다고 공시했다.

GS글로벌은 자회사인 GS글로벌 싱가포르 PTE의 채무 389억여원에 대한 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광전자는 자기자본 효율화 및 운영자금 확보를 위해 25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125만주를 장내처분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에스엘은 에스엘 텐넨시의 채무 445억원에 대해 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인지컨트롤스는 자동차부품회사인 천진인지기차배건유한공사를 종속회사로 편입했다고 공시했다.

코리아써키트는 인쇄회로기판 제조사인 테라닉스를 종속회사로 편입했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가 피델릭스에 현저한 주가급등과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가 솔본에 현저한 주가급등과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가 엔터기술에 대해 "코스닥시장 상장위원회가 상장폐지 사유가 발생한 엔터기술 주권에 대해 심의한 결과 상장폐지가 타당"하다고 공시했다.

상신이디피는 54억5100만원을 출자해 말레이시아 현지법인을 설립한다고 공시했다. 또 계열사인 상신에너텍에 55억6200만원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어 중국 현지법인인 천진대신전자유한공사를 종속회사로 편입한다고 공시했다.

디웍스글로벌는 기타자금 조달을 위해 16억5100만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유니켐에 대해 최근사업연도 자본금의 100분의 50이상 잠식을 사유로 매매거래를 정지한다고 26일 공시했다.

아큐텍는 15일 상장폐지실질심사위원회 심의결과 상장폐지기준에 해당한다는 결정에 이의신청서 제출했다고 공시했다.

중국식품포장이 금속 인쇄·금속제용기 제조업체인 하북가미인철제관유한공사를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H&H에 대해 "현재 투자경고 종목으로서 주가의 추가 상승으로 시장감시규정에 따른 매매거래정지 사유에 해당할 경우 단기과열완화장치가 발동돼 1일 매매거래정지 후 3거래일간 단일가매매가 적용된다"고 공시했다.

유일엔시스는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부터 재산보전처분 신청 및 포괄적 금지명령신청에 대한 결정을 받았다고 공시했다.

티모이앤엠이 33만2408주 규모의 신주인수권이 행사됐다고 공시했다.

와이즈파워는 전환사채(CB) 전환권을 행사해 그랜드텍 주식 6만주(33억원 규모)를 취득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파인디앤씨는 홍콩지주회사인 UIT를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한다고 공시했다.

현진소재는 운영자금 마련을 위해 100억원 규모의 무기명식 무보증 국내 사모 분리형 신주인수권부사채(BW)를 발행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남화토건이 토목·건축공사업체인 남화개발을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한다고 공시했다.

네오위즈는 지주회사임을 명확히 하기 위해 사명을 네오위즈홀딩스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MPK는 정우현 대표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함에 따라 정우현·문영주 각자 대표체제에서 문영주 단독대표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오리엔탈정공는 일본 미쓰비시중공업과 44억9900만원 규모의 데크 하우스(Deck House) 판매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동일금속은 주강품 제조·판매업체인 동일캐스팅을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한다고 공시했다.

DS제강은 자기자본 효율화와 운영자금 확보 목적으로 2억9500만원 규모의 자사 주식 22만5774주를 시간 외 대량매매 방식으로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셀트리온은 계열사인 셀트리온헬스케어와 880억원 규모의 바이오시밀러 항체 의약품(램시마) 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