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2013 우수·주요 협력사 간담회' 개최
대우건설, '2013 우수·주요 협력사 간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종욱 대우건설 사장(좌)이 지난 19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3년도 우수·주요 협력회사 간담회'에서 협력사 사장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대우건설이 지난 19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협력회사 사장들을 초청해 '2013년도 우수·주요 협력회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종욱 대우건설 사장을 비롯한 15명의 경영진과 협력사 사장 99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 협력회사에게 감사패 및 표창패를 전달하고 대우건설의 동반성장 원칙 및 계획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서종욱 사장은 동반성장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며 "향후 적극적인 소통으로 협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우건설은 동반성장경영의 일환으로 협력사를 위한 △동반성장펀드 조성·운용 △노무, 안전 교육 프로그램 △연구개발, 특허출원 등 기술지원 △온라인 협업시스템 구축 △모니터링제도 '대우신문고'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올해도 납품단가 조정 및 대금지급 조건 개선, 협력사 매출확대를 위한 지원을 계속하는 한편, 신기술 공동개발 등의 기술지원 및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