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서울대학교와 100세시대 업무협약 체결
우리투자證, 서울대학교와 100세시대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도민기자] 우리투자증권은 24일 서울대학교와 '100세시대 연구조사 및 교육개발'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월 우리투자증권은 서울대학교와 100세시대 준비지수를 공동조사 발표하는 등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장년 세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공동개발과 국민 노후설계에 대한 공동조사 및 연구 등으로 상호협력의 범위를 더욱 확장키로 했다.

두 기관의 연구결과를 반영한 '100세시대 인생대학'을 개설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행복한 노년 설계하기와 성격에 따른 은퇴계획 짜기' 등 행복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는 내용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 최병오홀에서 내달 9일부터 6주 동안 진행된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내달 3일까지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와 전국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4일 추첨을 통해 총 7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황성호 우리투자증권 사장은 "한국 사회는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와 100세 시대 도래라는 큰 사회적 변화가 진행 중이지만 체계적으로 노후준비를 하는 국민들은 많지 않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투자증권이 재무적인 은퇴설계뿐 아니라 고객들이 행복한 100세 시대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