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생명나눔 힐링로드' 행사
광동제약, '생명나눔 힐링로드'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광동제약은 지난 18일 소아암 환아 가족을 초청해 연예인 멘토들과 함께 여수엑스포를 관람하는 '생명나눔 힐링로드'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타500'의 사회공헌 활동인 '착한1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광동제약은 올해부터 비타500이 한병 판매될 때마다 1원씩 적립해 소아암 환우를 돕기로 하고 지난 5월에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1억 5000만원 지원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회사측은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발생한 이익금을 착한 활동으로 환원하고자 하는 취지라고 행사의 배경을 설명했다.

'힐링로드'에 초대된 소아암 환아들 및 가족들은 탤런트 안병경, 개그맨 김상태, 방송인 정인아, 메자 등의 연예인들과 1:1 멘토를 맺은 뒤 회사측이 마련한 'CLEAN 희망버스'를 타고 여수 관광에 나섰다. 광동제약은 백혈병 환아와 가족들이 감염 걱정 없이 여행에 나설 수 있도록 내부전체를 항균처리한 무균상태의 'CLEAN 희망버스'를 준비했다.

1박 2일의 행사기간동안 소아암 환아들은 여수엑스포 관람 외에도 연예인 멘토와의 게임과 세족식, 부모님과 서로 속마음을 털어 놓는 힐링 나이트, 전문 사진작가가 함께 하는 추억앨범 만들기 등 다양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힐링로드'에서 펼쳐진 감동의 장면들은 이달말 KBS 여수엑스포 특집 방송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