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Body Design Project' 진행
오뚜기, 'Body Design Project'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오뚜기는 18일 '컵누들'에 대해 지난 해 부터 광고모델인 장윤주와 함께 '10일간의 Body Design Project'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는 무작정 굶기 혹은 원푸드 다이어트를 지양하고 컵누들을 6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즐기는 것을 제안한다. 또한 커브스, 월드짐, 발리 등 국내의 대형 피트니스 체인 회원을 대상으로 체험단 모집을 통해 'Body Design Project'의 효과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잔치국수맛을 제외한 5가지 종류의 컴누들이 2개씩 들어간 '컵누들 10개팩'을 선보였다. 이 팩에는 자가적으로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식단을 짤 수 있는 '컵누들 10일간의 다이어트 다이어리'가 들어있다.

18일부터 오는 7월 27일까지는 '컵누들 퀴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주 바뀌는 퀴즈를 풀면 매일 총 120명을 추첨, 컵누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또한 소비자들이 다이어트 시 긍정적인 자극을 받을 수 있도록 '컵누들 장윤주 화보'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제작
하여 지난 14일부터 서비스하고 있다.

출시한 지 8년이 지난 컵누들은 'Body Design Project' 리뉴얼 이후 지난해에 전년대비 90% 가까이 성장한 70여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에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지난 5월까지 전년동기대비 매출 성장율이 87%를 기록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