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생맥주, 전국 판매 확대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생맥주, 전국 판매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가 소비자들이 생맥주의 향과 맛을 더욱 용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나섰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국내 출시 약 1년 6개월 만에 산토리 생맥주를 판매하는 일식주점의 수를 전국 1140여 개로 확대했다. 또한, 올해 말까지 생맥주 판매 일식주점 수를 1600개로 늘려나갈 전망이다.

지난 2010년 12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래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매월 판매량 및 매출에서 세자리 숫자를 기록하며 눈부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초기 일부 호텔 및 고급 주점에서의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고급 호텔 레스토랑과 바, 일식주점 등으로 판매 매장을 확대해왔다. 현재는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도 판매돼 가정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프리미엄 원료와 제조법에 대한 남다른 집념을 가지고 총 30여 년에 걸친 개발과정을 거쳐 만든 프리미엄 맥주로 유명하다. 또 최고급 체코 사즈 지방의 '홉'과 엄선된 두줄 보리 '맥아' 100%와 천연수를 사용해 화려한 향과 풍성한 크림거품 등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이같은 산토리가 생맥주 판매점 확대에 심혈을 기울이는 이유는 두가지다.

하나는 생맥주 관리서비스를 통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 충전과 둘째로 소비자들에게 산토리만의 화려한 향과 깊은 맛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다는 자부심이라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관계자는 "소재와 제조법에 남다른 집념을 갖고 만들어지는 프리미엄 맥주인 만큼 소비자들이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생맥주 판매 매장을 지속 확대하는 한편 소비자 접점에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