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홍초', 리뉴얼기념 다이아몬드 30개 쏜다
대상 '홍초', 리뉴얼기념 다이아몬드 30개 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대상 청정원의 '홍초'가 14일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8월 30일까지 '숨겨진 다이아몬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국내 최대 주얼리 브랜드인 골든듀와 제휴해 다이아몬드 30개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선전하고 있는 '홍초'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됨에 따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기 외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특별히 소비자의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가 직접 온라인 투표에 참여, 결정된 상위 10개 마트에 다이아몬드 홍초가 보내진다. 즉, 소비자가 지정한 마트에 다이아몬드 홍초가 들어가는 셈이다. 선정된 10개 마트는 다이아몬드가 숨겨져 있는 사실을 소비자에게 알려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당첨자가 나오면 현장에서 직접 증정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 14개의 다이아몬드가 숨겨져 있는 마트의 위치를 1차와 2차에 걸쳐 홍초 홈페이지에서 GPS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황덕현 청정원 홍초 담당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초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면서 유통업체는 물론 소비자들이 거는 기대가 크다"며 "이에 따라 유통업체와 쥬얼리 브랜드까지 제조사 마케팅에 합세해 새로워진 제품을 알리는 신 개념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구매한 홍초에서 다이아몬드를 찾지 못한 경우에도 홍초 뚜껑에 새겨진 일련 번호를 홈페이지에 포인트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매 월 2개씩 총 6개의 다이아몬드를 증정한다. 한번 입력된 소비자의 포인트는 8월 이벤트가 종료되는 시점까지 자동 응모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