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음악영화제 후원 나선다
코로나, 음악영화제 후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멕시코 대표 맥주 코로나는 31일 '제5회 KT&G상상마당시네마 음악영화제' 후원에 나선다.

오는 1일부터 10일까지 홍대 인근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영화 상영뿐 아니라 다양한 공연 행사와 락 페스티벌을 연상시키는 팔찌 티켓, 자유석 관람 등 다양한 이벤트로 발상의 전환을 시도해 20대 젊은 관객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영화제이다.

코로나는 이번 영화제의 메인 행사인 1일 개막식 애프터 파티에 참석한 다양한 셀러브리티 및 영화 팬들에게 코로나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최근 음악, 영화 등 다양한 문화 행사 후원에 나서며 2030 젊은 세대의 감성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린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orld DJ Festival)'에도 참여해 비치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하는 등 젊은 층과 공감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코로나 관계자는 "음악과 영화 등 인디 문화를 아우르는 '제5회 KT&G상상마당시네마 음악영화제' 후원을 통해 문화적 감성이 풍부한 20~30대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지원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