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새 단장'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새 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1일 자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17일까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문 피커들이 오프라인 점포에서 상품을 직접 골라 배송해주는 '온라인마트'와 지난해 4월 오픈한 비식품 전문 'e-종합몰'의 검색 시스템을 통합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더욱 빨리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홈페이지 가로 폭을 넓히고 상품 이미지 크기를 키워 화면 구성과 디자인의 가독성을 높였다. 더불어 다양한 할인쿠폰 혜택, 파격특가 이벤트 등 할인정보를 제공하는 '알뜰 쇼핑 tip' 기능도 추가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일부터 17일까지 인터넷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 총 1만200명에게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3장을 증정하며, 장수돌침대,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 지오다노 남성 바지 등 매주 30여 가지 인기상품을 '17일간의 특가상품'으로 최대 70%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1일부터 10일까지는 신한카드 등으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 및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롯데카드 결제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3D 스마트 TV(1명), SKII 화장품세트(5명), 홈플러스 모바일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차별화된 상품 강화 등을 통해 고객의 쇼핑편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