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100세시대 어카운트 나비효과 이벤트
우리투자證, 100세시대 어카운트 나비효과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도민기자] 우리투자증권은 은퇴 자산 관리 솔루션인 '100세시대 어카운트'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세시대 어카운트 나비효과 이벤트'를 9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00세시대 어카운트'는 진단-설계-상품-관리의 4가지 작은 차이가 향후 은퇴자금의 큰 차이를 만들어낸다는 100세시대 연구소의 '나비효과전략 주1)'이 적용된 통합 은퇴자산관리 솔루션이다.

'100세시대 어카운트'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는 의료편의 서비스와 은퇴생활정보 매거진이 제공되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세시대 캠프에 초청하는 등 은퇴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00세시대 어카운트'를 통해 100세시대 추천상품을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입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5월 9일부터 이틀간 우리투자증권에서 진행하는 '100세시대 어카운트 전국 설명회' 일정에 맞춰 시작되는 것으로 설명회 참석 고객들은 현장 방문과 동시에 어카운트 가입 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병석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장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100세시대 어카운트를 통한 체계적인 은퇴준비를 시작할 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