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당혹컨셉 '아이스티 티오' CF 방영
동서식품, 당혹컨셉 '아이스티 티오' CF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동서식품은 꽃미남 배우 박유천의 진땀 나는 상황을 위트 있게 표현한 '아이스티 티오(TiO)'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최근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달달한 연기를 통해 전국 여성 팬들에게 '유천 앓이'를 불러일으킨 박유천이 더운 여름 날 기차역에서 벌어진 진땀 나는 상황을 '아이스티 티오'를 통해 모면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무더운 여름날, 기차를 타기 위해 급하게 플랫폼으로 뛰어들어온 박유천은 땀을 식히며 티오를 마시려는데, 갑자기 불어온 바람 때문에 옆에 서있는 여자의 치마가 들춰지려는 모습을 보게 된다. 배려심 깊은 박유천은 재빠른 동작으로 들고 있던 가방으로 여자의 치마가 올라가는 것을 막아주지만, 곧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통해 민망한 상황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 때 들어오는 기차의 기적소리에 놀란 박유천은 여자의 치마에서 가방을 떼내는데, 당혹스럽게도 여자의 치맛자락이 가방 버클에 걸려 찢어져 버린다. 호의를 베풀었다가 치한으로 몰리는 야속한 상황에 당황한 박유천은 어쩔 줄 모른다. 곧이어 나오는 장면에서 런닝 바람의 박유천과 그의 셔츠로 찢어진 치마를 가린 여자는 함께 티오를 마시며 무더운 여름날의 땀을 식힌다는 구성이다.

한편, 동서식품 '아이스티 티오'의 이번 광고는 현재 공중파와 케이블TV를 통해 방영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