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이효리와 9번째 계약…'효리효과' 기대
롯데주류, 이효리와 9번째 계약…'효리효과'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주류는 2일 국내 최장수 소주모델 이효리와 최근 9번째 '처음처럼' 모델계약을 맺고, 2012년 소주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롯데주류와 이효리는 이번 계약으로 5년째(계약기간 약 6개월씩 9번 체결) 함께 활동하게 되며, 이로써 이효리는 지난 2007년부터 '처음처럼' 모델로 활동 중인 자신의 최장수 기록을 깨게 됐다.

롯데주류는 이효리가 가수로서의 섹시하고 화려한 면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대중적 이미지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매출상승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해 또 한 번의 계약을 체결했다.

아울러 지난 해 하반기 콘셉트인 '함께 흔들면 세상이 더 부드러워진다'에 맞춰 이효리와 함께 '처음처럼' 모델로 활동 중인 김준현, 김원효 등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들과도 모델 계약을 체결해 부드러움에 재미를 더한 광고 캠페인도 전개할 방침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지난 5년 동안 이효리씨와 함께 진행한 '흔들어라 캠페인'을 통해 '회오리주', '효리주'가 탄생하는 등 '처음처럼'과 이효리씨의 궁합은 최고였다"며, "올해도 '효리 효과'에 '개콘 효과'까지 더해져 또 한번 '처음처럼' 돌풍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효리와 개콘 개그맨들은 올 하반기까지 '처음처럼'의 모델로 CF와 포스터, POP광고 등 롯데주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