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 5월 '정관장 가족 캠핑대회' 진행
한국인삼공사, 5월 '정관장 가족 캠핑대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한국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캠핑 장비 모두를 무료로 후원하는 '정관장 가족 캠핑대회'와 정관장 홍삼 제품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정관장 가족 캠핑대회'는 오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동안 경기도 가평 소재의 '자라섬'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여행스케치', '나무자전거' 가 참여하는 정관장 미니콘서트를 비롯해 캠핑에 대한 기초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초보캠핑스쿨', 가족건강운동회, 가족장기자랑, 불꽃놀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특히 한국인삼공사는 캠핑대회에 참여한 모든 가족에게 60만원 상당의 코오롱텐트를 무료 증정하는 한편 캠핑용 테이블, 의자, 랜턴, 코펠, 버너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해준다.

안빈 한국인삼공사 마케팅실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 중, 아웃도어 열풍의 중심에 있는 '캠핑'을 기획하게 됐다"며, "정관장 제품을 통해 몸을 건강하게 하고, 캠핑을 통해 가족의 사랑도 느끼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캠핑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5월 정관장 가족애(愛)' 행사 기간 동안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방문해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총 113가족(4인기준, 452명)을 선정해 이달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인삼공사는 어버이 날을 비롯, 가정의 달을 맞아 정관장홍삼 제품을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을 가맹점, 마트 및 농협에서는 15만원당 1만원을, 백화점에서는 20만원당 1만원을 할인해준다. 또한 가맹점 및 직영점에 한해 신한, 외환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금액의 5%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해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