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일 개장 전 주요공시
2월 2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도민기자] 2월1일 장 마감 이후부터 2월2일 개장 전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GS리테일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조회공시 요구에 "하이마트 인수를 검토하는 중이나 공개입찰 참여 여부는 확정되지 않았다"고 답했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벽산건설이 회계처리 위반으로 인해 상장폐지 실질심사 대상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심사하기 위해 1일부터 매매거래를 정지한다고 공시했다.

SK케미칼은 보통주 1주당 4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E1은 보통주 1주당 15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CJ는 계열회사인 CJ제일제당과 CJ GLS의 지분취득에 따라 대한통운을 계열사에 추가한다고 공시했다.

SK텔레콤은 하이닉스반도체 구주 매수가액이 최초 매수가액 1조841억원에서 519억원 감액 조정한 1조321억원으로 최종 확정됐다고 공시했다.

연합과기공고유한공사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조회공시 요구에 "현저한 시황변동과 관련해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했다.

금호석유화학은 지난해 영업이익이 6235억원으로 전년 대비 46.4%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조2921억원으로 전년대비 36.2%, 당기순이익은 3253억원으로 67.9% 각각 증가했다.

진양폴리우레탄은 과징금부과처분 취소 소송이 상고 기각으로 최종 종결됐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관리종목 지정 우려에 따라 테라움의 주권매매거래를 정지시킨다고 공시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유상증자 1차 발행가액이 4만200원으로 결정됐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라서 신주 160만주를 발행할 예정이다.

평산은 재무구조 개선과 경영정상화를 위해 채권금융기관 공동 관리를 요청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신민상호저축은행이 회계처리 위반으로 인해 상장폐지 실질심사 대상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심사하기 위해 매매거래를 정지한다고 공시했다.

피에스엠씨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조회공시 요구에 "현저한 시황변동과 관련해 별도로 밝힐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상장폐지실질심사 대상 여부를 심사하기 위해 블루젬디앤씨의 매매거래를 정지한다고 공시했다.

오상자이엘은 임직원에 대한 성과급 지급을 목적으로 자사주 9만250주를 장외 처분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번에 처분될 금액은 이사회 결의일 전일 종가 기준으로 4억1000만원이다. 처분 후 오상자이엘의 보통주 보유 비율은 1.73%에서 1.13%로 낮아진다.

삼진엘앤디는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20억원 규모의 무기명식 무보증 분리형 사모 신주인수권부사채를 사모 발행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