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6일 개장 전 주요공시
1월 16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도민기자] 1월13일 장 마감 이후부터 1월16일 개장 전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동성제약은 현저한 주가변동에 따른 조회공시요구에 대해 "농촌진흥청과 공동개발한 신제품 아토24 출시 외에는 영향을 미칠만한 사항이 없다"고 답했다.

동원산업은 스페인 캔참치 업체 인수 추진 보도에 대한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조회공시에 대해 "그룹차원에서 인수를 검토하고 있으나 현재 구체적인 사항이 결정된 바가 없다"고 답했다.

진흥기업은 효성의 출자전환 보도에 대한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조회공시 요구 답변에서 "재무구조 개선방안을 검토중이며 현재까지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했다.

한화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의 대한생명 인수설에 대한 조회공시요구에 "인수를 검토하고 있지 않다"고 답했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공시번복을 사유로 국동을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고 공시했다.

대한생명보험은 동양생명보험 인수 검토와 관련한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조회공시 요구에 "인수 추진을 검토중이나 현재 확정된 내용은 없다"고 답했다.


◆ 코스닥시장

시큐브는 벤처기업인증기간이 만료돼 소속부를 중견기업부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파라다이스산업는 기존 심대민 대표 후임으로 오선영 대표를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은 "현재 메디쎄이로부터 '척추경 나사못' 등록고안 침해로 피소됐으며 대응방안을 협의중"이라고 밝혔다.

완리인터내셔널홀딩스는 93억3373만원을 투자해 도자제품, 원자재 수출입업체인 하문흠만리유한공사를 설립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파산신청을 취하하고 지연공시한 아큐텍을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했다고 공시했다. 벌점 12점과 제재금 2400만원이 부과됐으며 이날부터 아큐텍의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