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과 양육을 한번에"
"성장과 양육을 한번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아이 성장보험 M-키즈'

[서울차이낸스 유승열기자] 메리츠화재는 상해와 질병 등 건강보장은 물론 성장과 양육까지 생각한 '메리츠 우리아이 성장보험 M-키즈'를 판매하고 있다. 어린이보험으로는 최초로 진단비와 치료비를 100세까지 보장하는 평생 보험 개념을 도입했다.

먼저 업계 최초로 요즘 아이들에게 많은 아토피피부염, 중이염, 축농증으로 인한 입원시 일당을 지급하고, 성장장애를 유발하는 질병으로 입원을 하거나 성장판을 손상시킬 수 있는 자동차사고까지 보장한다.

여기에 아이의 정서안정을 위해 정신 및 행동장애, 학교폭력에 대한 치료도 담보한다.

부모의 사고를 대비한 양육자금 담보를 통해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의 매년 학비지원금과 해당 시기에 입학지원금, 취업지원금을 지원한다. 또한 부모 사망시 사망보험금을 CMA, 적금 등 지정된 계좌로 이체할 수 있는 지급계좌지정기능으로 (자녀들의 성장 이후 미래에 필요한) 목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사망보험금을 통해 잔여납입 기간 동안 보험료를 대체납입할 수 있도록 해 부모 사망 시에도 계약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상품은 태아부터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한 평생보험 개념을 도입한 것도 장점이다. 어린이보험 최초로 3대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를 비롯해 수술비, 입원비, 실손의료비 등 통합치료비를 100세까지 보장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