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스위스저축銀, "체크카드 쓰고 아이패드 받아가세요"
현대스위스저축銀, "체크카드 쓰고 아이패드 받아가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종용 기자]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5월 한달간 '현대스위스 체크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중 '현대스위스 체크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아웃백 식사권, SK주유권,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www.hsb.co.kr) 응모할 수 있다.

체크카드 이벤트와 더불어 '내 안에 부(富)를 깨워라'라는 주제로 방카슈랑스에 대해 상담해주고 판매하는 '방카데이(Day)'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카데이에는 연금보험, 저축보험 등 다양한 방카슈랑스 상품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다양한 사은품과 다과를 제공한다. 또 상담만 해도 연 5.8%의 '다함께 정기적금'을 별도 공동구매 절차 없이 가입할 수 있다.

방카데이는 지난 2일 삼성본점을 시작으로 매주 화, 수요일 해당 영업점별로 진행한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체크카드와 방카슈랑스를 통한 비이자수익이 월등히 신장돼 이에 부응하고자 이번 이번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산의 포트폴리오 개선과 철저한 리스크관리를 통해 건전성을 제고하고 비이자수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