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동양 해법 초등 e-스쿨 서비스
동양종금證, 동양 해법 초등 e-스쿨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동양종금증권은 교육 출판 전문기업 천재교육과 제휴를 맺고 20일부터 전 고객 초등학생 자녀들을 위한 무료 온라인 교육서비스인 '동양 해법 초등 e-스쿨' 서비스를 시작한다.

동양 해법 초등 e-스쿨 서비스는 천재교육에서 제공하는 동양종금증권 고객만을 위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로 만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교과 학습에 꼭 필요한 교육 콘텐츠를 쉽고 재미나게 이용할 수 있는 학습 공간이다.

수학 경시대회 예상문제를 포함한 해법 수학, 영어, 국어, 과학, 실용한자, 해법스터디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18일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접속 및 이용횟수에 따라 총 1000명에게 해외 여행상품권 100만원, 60만원 상당의 자전거, 월간 우등생 학습지 1년 구독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30일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에 게시한다.

동양 해법 초등 e-스쿨 서비스는 동양종금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동양 해법 초등 e-스쿨 페이지에서 고객 인증 후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 및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