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 '행복적립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한화증권, '행복적립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 한화증권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1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행복적립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한화증권, '행복적립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이번 이벤트는 아이사랑 페스티발, 가족사랑 페스티발, 웰컴 페스티발 등 총 3가지로 실시할 된다.

우선 '아이사랑 페스티발'은 이벤트 기간 중 10만원 이상 CMA입금하고 다음달말까지 10만원 이상 자금을 유지한 만20세 미만 신규·재거래 고객대상에게 어린이 영어잡지 구독권, 한화이글스 이글넷키즈클럽 회원권, 어린이 종합 비타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가족사랑 페스티발'은 적릭십 펀드 또는 적립식RP 에 월 10만원이상 가입 후 1년이상 자동이체 신청한 개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4인가족 외식상품권 및 63빌딩 BIG3이용권 4매를 지급한다.

'웰컴이벤트'는 자산 3000만원 이상 순 입금·입고 후 다음달 말까지 자금을 유지한 신규 또는 재거래 고객에게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5000만원 이상 신규 가입 고객을 추천해준 한화증권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고급 와인잔 세트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한화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하며, 자세한 문의는 한화증권 각 지점 및 고객지원센터(1544-8282)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