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대학축제 Week & T'시행

학교 내 ‘T라운지’운영해 이색 칵테일, 접이식 방석 제공

2009-05-18     서울파이낸스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는 열정과 낭만이 가득한 대학축제와 함께 하는 '대학축제 Week & T'를 진행한다.

'Week & T'는 이동통신 산업을 넘어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고 긍정의 힘을 불어넣는 친구 같은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기획된 SK텔레콤의 문화마케팅으로 지난달 'Restaurant Week & T'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행사이다.

'대학축제 Week & T'는 젊음의 대표적인 문화코드인 대학 축제를 통해 문화 크리에이터인 대학생들과 함께 새로운 축제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기존의 기업 협찬과는 달리 학교에 직접 라운지 바 스타일의 ‘T라운지’를 운영한다.

또한 ‘T라운지’를 방문한 학생들에게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비비디썬라이즈', '바비디폴리탄'이라는 특별한 칵테일도 제공되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접이식 방석도 제공한다.

'대학축제 Week & T' 5월13일 연세대를 시작으로 서울예대(5/15)에 이어 고려대(5/18)와 한국외대(5/20), 이화여대(5/29)에서도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학축제 Week & T'는 SK텔레콤의 T브랜드와 각 대학의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나가 되는 데 중점을 두고, 각 학교별 분위기와 감성에 맞추어 제작한 현수막, 포스터, 티켓, 쇼핑백 등 다양한 물품들을 지원한다.

연세대와 고려대 축제의 경우, 각 학교의 상징 색에 맞추어 파란 색과 붉은 색으로 제작된 축제 등(燈)을, 서울예대에는 예대만의 감성과 T의 매력이 만나 탄생한 독특한 디자인의 포스터와 티켓 등을 제작하여 제공한다.

SK텔레콤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가는 대표적인 세대인 대학생들이 축제를 통해 직접 T 브랜드의 감성을 체험함으로써 T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T는 앞으로도 젊고 트랜디한 문화를 고객과 함께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축제들을 준비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