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BI 변경

2020-11-16     천경은 기자
맘스터치의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했다. 새 BI에 대해 16일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맘스터치의 기본철학인 '빠르게 올(AII)바르게'는 지키면서 새롭고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에 따르면, 새 BI는 맘스터치 브랜드 철학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간결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새로움과 혁신을 꾀하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색깔은 치킨패티를 연상시키는 패티옐로우(Patty Yellow)와 얼스브라운(Earth Brown), 타운그레이(Town Gray)등을 사용해 변화를 줬다. 햄버거를 모티브로한 그래픽과 텍스트를 활용해 맘스터치만의 특징 및 경쟁력을 표현했다. 

이병윤 해마로푸드서비스 대표는 "신규 BI에는 '고객의 사랑으로 성장한 맘스터치 고유의 핵심가치는 변하지 않을 것이며, 보다 새로운 고객 경험을 위한 혁신을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밝혔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새 BI를 신제품 포장용기, 홍보물에 먼저 적용하고 매장, 홈페이지 등에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12월 중에는 신규 BI가 적용된 매장이 문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