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퇴직연금 모바일 가입'

2020-10-15     박조아 기자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12월 16일까지 퇴직연금DC형(확정기여형)을 모바일로 가입 후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DC도 투자다(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이 업계 처음으로 퇴직연금DC형 계좌를 지점 방문 없이 모바일에서 가입 할 수 있는 '3분DC' 서비스를 도입한 기념으로 진행된다.

퇴직연금DC형은 매년 적립되는 퇴직금을 가입자 본인이 직접 운용할 수 있는 계좌로, 운용성과에 따라 퇴직 시 받는 퇴직금 수준이 달라진다.

삼성증권 DC 계좌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모바일에서 DC 가입 신청 후 개설, 1000만원 이상 추천상품 매수 또는 3000만원 이상 추천상품 매수를 할 때마다 각각 커피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각 단계별 1잔씩 받을 수 있어 최대 3잔까지 가능하다. 

박광호 삼성증권 연금전략팀 팀장은 "기존에 DC계좌는 소속 회사별로 정해진 시기에만 신청 가능했지만 이번 '3분DC' 도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퇴직연금 투자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간편한 온라인 시스템 뿐만 아니라 '연금 토탈케어서비스'와 '뉴스레터' 등의 맞춤형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안정적인 연금자산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