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기반 공동구매 마켓 핫픽, 비트베리 솔루션 탑재

2019-07-08     이호정 기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핫픽마켓이 간편 암호화폐 지갑서비스인 비트베리(Bitberry) 솔루션을 탑재했다고 8일 밝혔다.

국내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고 있는 두나무의 자회사인 루트원소프트가 만든 비트베리(Bitberry)는 기존의 암호화폐 지갑들의 단점인 일반인들의 어려운 이해도, 불편한 접근성 등을 보완해 암호화폐의 복잡한 사용성 문제를 개선하며 사용자의 자산관리가 가능해지고, 전화번호를 통한 간편 암호화폐 송금이 가능하도록 한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이에 대해 핫픽마켓(Market) 관계자는 "비트베리(Bitberry)의 간편한 연동을 통해 쉽게 암호화폐 지갑을 연동했다"며 "이를 통해 암호화폐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 유저들도 당사 코인을 송금하기 쉽게 개선, 입점사 들의 투명하고 손쉬운 예치금 시스템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기존의 암호화폐 지갑 보다 쉽게 사용이 가능해진다"고 말했다.

이어. "이와 같은 지갑을 통해 핫픽마켓 내에서 토큰을 이용, 추후 생길 핫픽몰을 통해 간편 결제를 이용하게 된다" 고 설명했다.

유청희 핫픽마켓 대표는 "공동구매 시장의 눈속임과 대행 업체들의 횡포를 막고자 서비스를 기획 했으며 소상공인 들에게도 누구나 자유시장 경제에 억압되지 않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할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한다" 며 "이번 비트베리 솔루션 탑재를 통해 토큰을 보유한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나아가겠다" 고 말했다.

유 대표는 "당사 코인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빗(KRW) 를 통해 프리세일 IEO를 진행 했고, 2차 프리세일 후 상장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 며 "핫픽마켓(Market) 은 공동구매 시장답게 자체 커뮤니티를 통하여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품목을 판매 중이며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시켜 드리고자 비트베리(Bitberry)와 핫픽마켓(Market)에 가입하면 최대 600핫픽코인(PICK)을 에어드롭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