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 모바일' 6월 국내 정식 출시

2019-05-07     이호정 기자
사진=플레이위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로한 모바일(가제)'이 오는 6월 국내에 출시된다.  

플레이위드는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한 모바일'을 오는 6월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로한 모바일은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로한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로한 모바일을 개발하고 있는 엔엑스쓰리게임즈는 로한 온라인의 세계관 및 게임시스템 등을 모바일 플랫폼에 맞춰 재해석했다.

현재 플레이위드는 개발사와 함께 6월 이내 로한 모바일의 출시를 위해 최종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다. 플레이위드는 로한 모바일의 출시에 앞서 공식 타이틀, 정확한 서비스 일정, 게임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플레이위드는 로한 모바일의 국내 서비스 정식 론칭 이후 바로 해외 파트너사와 일정 조율을 통해 대만, 태국 등 해외 론칭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학준 플레이위드 대표이사는 "오는 6월 이내 출시 예정인 로한 모바일은 본격적인 국내외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으며, 곧 로한 모바일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등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